한글문서 변환 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조치법 (클래스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.) > 질문하기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한글문서 변환 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조치법 (클래스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.)

페이지 정보

스쿨마스터 (182.♡.234.113) 작성일21-08-31 16:56 조회2,575회 댓글0건

본문

//**** 한글변환시 오류가 발생하며 클래스가 등록되지 않았다고 나오는 경우나 지정된 묘듈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 경우***** 


컴퓨터에 설치된 한글이 2024라면 2022나 그 이전 버전을 설치하면 됩니다. (2024는 삭제안해도 됩니다.)

만약 2024버전이 아니라면 아래와 같이 조치하면 됩니다.





아래와 같이 검색에서 <한컴 기본 설정>을 검색해서 [기본값으로 설정]을 누르시면 됩니다. 


만약 <한컴 기본 설정>이 검색되지 않는다면 아래를 클릭해서 실행하시면 됩니다.


 

한컴 기본 설정 찾기



그래도 한컴기본설정이 안보인다면  시작 ->[한컴자동업데이트 2xxx]로 가서 [홈]에 가면 [한컴기본설정]이 있습니다. 


만약 그래도 안되면 한글을 다시 설치하셔야 합니다.



7654b458f612d2c2b3c33f1ebe055e56_1664872648_3611.jpg
 




//****** 그외 오류 발생시에는 *************
한컴 홈페이지를 가서 다운로드 센터에서 해당 제품의 업데이트파일을 내려받아 실행하면 됩니다.
한글파일 변환시 에러가 발생할 때에는 아래 사항대로 하시면 대부분 문제가 해결됩니다.
( 초기 한글 버전은 에러가 많이 있습니다. 특히 한글2007 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질문하기 목록

게시물 검색


그누보드5
업체명: 파프리카 | (우) 01792 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원로 214, 2동 606호 | 대표자: 김정운 | 070-4007-2292 | Fax: 070-8278-4757 | 사업자등록번호: 226-16-18383
프로그램 저작권 등록번호: C-2013-001574 | 통신판매신고:  2020-서울노원-2213 | 계좌번호:  농협 356-1279-7377-33 김정운(파프리카) | schm2929@gmail.com
이메일수집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업자 정보확인 hosting by (주)카페24 Copyright © 파프리카 스쿨마스터 All rights reserved.    .
Top
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